:: 로드 아일랜드 한인회 - Korean-American Association of Rhode Island ::
이사회록

2019년도 제3차 로드아일랜드 한인회 이사 회의록.pdf

 

2019년도 3 로드아일랜드 한인회 이사 회의록

2019 12 4, 6 pm

참석이사 : 김창연, 이재영, 윤광옥, 박헌조, 정정욱, 조봉섭, 김용광, 조원경, 오철수

  2 이사회의록이  준비가 되어서 인준을 하지못함.  김창연 이사장이 김용광 총무에게 메일로 작성하여 이사들에게 보내어 다음 이사회에서 인준 받기로  요청하다.

1)    신임 차기 이사 정재훈씨는 2 이사회에서 이재영회장의 재추천을 받아  차기 이사로 선출되었는데 주로 이사를 가게 되어서 차기 이사직이 취소되다. 

김창연 이사장  :  앞으로는  추천할 차기이사들의 거취문제, 의사등을 사전에 이메일로 알려주어서 또다시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이사들에게 요청하다. 

조봉섭 : 앞으로 이사 추천은 로드아일랜드에 정착하여 살고있는, 거취가 확실한 동포를 (영주권자, 시민권자) 추천하는 것을 제안하다.  조봉섭이사가 최광일씨를 이사로 추천하고 본인의 의사를 총회 전까지 알아보겠다고 하다.

2)    조원경 차기 회장이 당연직이사로 참석하여 인사를 나누었다.

3)    2019 재정 감사이사 선출 : 박헌조, 윤광옥

4)    차기 이사장 선출 : 이재영 회장이 김창연 이사장님께 재임해 주기를 요청하였고, 이사들이 만장일치로 동의하였다.   김창연 이사장은 연임이 바람직하지는 않으나 상황을 고려하여 기꺼이 봉사를 하겠다고 하다. 

5)    부서 사업 설명

한인회 운영진 :  연말 파티/총회 안건을 보고하고 이사님들의 협조를 요청하다.

노인회 : 김창연 이사장이 노인회의 정관과  노인회회장의 임기 등이 문서로 작성이 되어있는지 질문하다.   정정욱 노인회회장은  정관의 존재 여부는 모르지만 필요성을 크게 느끼지 않는다고 답하다.  노인회의 활동이 별로 없었음을 윤광옥 이사가  지적하다.

문화 위원회:  그동안 RIEAP Grant  서예반, 가야금반을 아주 활발하게 운영해왔다.   내년부터는 국악 행사를 중심으로 운영하려고 한다.  문화 위원회 활동으로 인하여 회관의 사용이 증가하므로 Grant에서 $1500 회관 관리비로 지급하기로  결정하다. 

건물 위원회:  회관 활성화를 위하여 회관 아래층의 비상 출입구를 만들어야 하므로 내년 봄에는 Grant 신청하여 자금을 마련하려고 계획중이다. 

조봉섭: 한인회, 건물 위원회, 문화위원회 2019 재정 보고는 모든 재정의 수입과 지출을 정리하여 1월초에 웹사이트에 발표할 예정이다.

작성자 조봉섭